고객정보
채무조정 상담 신청 후 은행 고객센터에서 본인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 예정입니다.
이후 은행 채무조정전담팀에서 채무조정요청에 필요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.
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[필수]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[금융상품 전화상담]
[ 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] 귀중
- 귀 행이 금융상품 전화상담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본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수집·이용 목적
보유 및 이용기간
거부 권리 및 불이익
- 귀하는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는 “금융상품 전화상담”을 위한 필수적 사항이므로,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.
수집·이용 항목
고유식별정보
개인(신용)정보
- 일반개인정보 : 성명, 연락처(휴대전화번호), (금융)거래의 설정·유지·이행·관리를 위한 상담을 통해 생성되는 정보
전화상담을 위한 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시고 상담신청을 하시겠습니까?
고객정보
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[필수]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[금융상품 전화상담]
[ 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] 귀중
- 귀 행이 금융상품 전화상담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본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수집·이용 목적
보유 및 이용기간
거부 권리 및 불이익
- 귀하는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는 “금융상품 전화상담”을 위한 필수적 사항이므로,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.
수집·이용 항목
고유식별정보
개인(신용)정보
- 일반개인정보 : 성명, 연락처(휴대전화번호), (금융)거래의 설정·유지·이행·관리를 위한 상담을 통해 생성되는 정보
전화상담을 위한 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시고 상담신청을 하시겠습니까?